제주관광협회는 이번 제주관광홍보관 운영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세계자연유산 등제 10주년 기념 이미지와 다양한 제주축제, 대형 멀티비전 설치를 통한 홍보동영상 상영 등 제주의 새로운 관광콘텐츠를 홍보했다.
홍보관에서는 천연염료를 이용한 '손수건 천연염색' 체험과 함께 '나만의 컵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 온라인 제주여행 전문마켓 '탐나오'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 박람회 기간 중 탐나오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600명 이상 모집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홍보관에는 제주러브랜드, 서귀포잠수함, 항공우주박물관, 한울랜드, 동부레저, 한일고속, 카멜리아힐, 그랑블루요트, 세계자동차박물관, 더아트스테이호텔, 더원호텔, 제주사랑렌트카 등 다양한 제주도내 업계에서 참가, 관광협회와 적극 협력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쳤다.
제주관광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2017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힐링페어 등 수도권지역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대형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적극적인 타켓마케팅을 통한 고부가가치 제주관광객 유치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