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취업아카데미 제주 연수생, 기업현장 실습활동 진행
상태바
청년취업아카데미 제주 연수생, 기업현장 실습활동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jpg
청년취업아카데미 제주 연수생들이 19일부터 23일까지 제주 소재 기업으로 기업현장실습을 떠난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청년취업아카데미 운영기관으로서 광주, 제주, 대전 지역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NCS기반 영업마케팅실무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청년취업아카데미의 훈련과정 중 하나인 기업현장실습은 기본사무업무, 직장에서의 인간관계 및 직장인 커뮤니케이션까지 폭넓은 상황을 경험하고 수행해 연수생들의 능력과 모습을 평가 받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연수생들은 이번 기업현장실습을 위해 희망 직무를 고려해 5개 기업에 배치될 예정이며, 지난 4개월간의 연수를 통해 익힌 예비신입사원의 자세로 기업 현장과 문화를 익힐 예정이다.

현장실습 참여 기업으로는 △DAZAYO(남성준 대표) △두잉(길형준 대표) △아모레퍼시픽창조경제지원단(백석윤 단장)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전정환 센터장) △티엔디엔(이민석 대표)이 있다.

인재육성아카데미 관계자는 "연수생들은 이번 현장실습을 통해 희망 직무에 대한 경험을 쌓아가며 직무에 대한 진지한 고찰을 기반으로 자기소개서 및 면접과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를 통해 나만의 스토리를 가진 차별화된 인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