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감귤박람회 'UCC 공모전'..."감귤의 새로운 가치 알린다"
상태바
제주감귤박람회 'UCC 공모전'..."감귤의 새로운 가치 알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양광순.강덕재)가 제주감귤의 소비 촉진과 새로운 가치 발견을 위해 생활 속에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올해 역점을 두고 추진하는 ‘제주감귤의 문화적 가치 발굴’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뮤직비디오의 형식을 통해 국민의 창의적 아이디어로 제주감귤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며, 감귤의 새로운 가치를 알리고 확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참여 방식은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이미 작사, 작곡한 ‘사랑해 제주감귤’과 ‘달콤한 니가 너무 좋아’의 가사와 음원을 활용해 다양한 형식과 내용의 뮤직비디오 감귤UCC를 제작하면 된다.

조직위원회는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뮤직비디오 UCC 영상에 사용할 음원(BGM)과 마지막 장면(Ending Cut)을 제공하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지원서와 작품을 이달 25일까지 전자우편(contest@citrus-expo.com)으로 응모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전문가 평가를 거쳐 오는 28일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1점) 100만원, 최우수(1점) 50만원, 우수(1점) 30만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한다.

수상작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일정 조회 수를 넘은 UCC 제작자에게는 러닝개런티(Running Guarantee)로 최대 50만원까지 추가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