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열정 제주를 채워라" U-20 월드컵 제주 핵심메시지 선정
상태바
"붉은열정 제주를 채워라" U-20 월드컵 제주 핵심메시지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FIFA U-20 월드컵에 대한 전 국민 지지와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진행한 전국 표어 공모전 결과 "붉은 열정 제주를 채워라"가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월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서울, 경기를 비롯한 강원, 충청 등 전국적으로 골고루 응모해 FIFA U-20 월드컵에 대한 전국민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내·외부 스포츠 홍보 관련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선수와 응원단이 뜨거운 열정으로 제주를 빨갛게 채워나가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이미지이며, 역동적인 이미지와 함께 관중이 가득한 제주월드컵 경기장의 모습을 상상 된다"며 당선작 선정 이유를 밝혔다.

공모전 최종 당선자에는 U-20 월드컵의 열기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제주에서 개최되는 U-20 월드컵 전경기 관람권 2매를, 최우수작 2편과, 우수작 2편 에게도 U-20 월드컵 예선 경기 관람권 각 2매를 전달할 계획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짧은 기간의 공모전 이였지만 전국적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준 것을 보고 U-20 월드컵에 대한 관심을 실감했다며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차질 없이 준비해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시는 표어 당선작을 활용 각종 축제 및 행사시 적극 홍보해 나가고, U-20 월드컵 각종 홍보물에 사용해 월드컵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방침이다.<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