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평생학습관 교육프로그램 강사 공모...지원 자격은?
상태바
제주시 평생학습관 교육프로그램 강사 공모...지원 자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평생학습관에서 운영할 직업 능력과정 등 3개과정 25개 강좌를 진행할 교육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평생학습관 자체 강사 네크워크를 통해 강사를 위촉 운영해 왔으나, 앞으로는 다양한 전문강사들의 참여기회를 높이고 강사위촉의 투명성을 기하기 위해 25개 프로그램에 대한 강사를 전부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키로 했다.

지원 자격은 제주시에 주소를 둔 20세 이상의 시민으로서 프로그램 자격증 소지자 또는 학위취득자이거나 관련분야 3년 이상 강의 경력자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되면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평생학습관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에 공모하는 강사는 △생활옷 △양재기초 △EM활용 △제주전통요리 △사찰요리 △전통다식 △캘리그라피 △비누공예 △퀼트 △스피치&소통 △난타 △스트레칭 △라인댄스 △통기타 △캐리커쳐 △사진교실 △전통무용 △인형극 △마술교실 △SNS활용 △한글서예 △한문서예 △독서토론 △시낭송 △구연동화 등 25개 분야이다.

문의=제주시 홈페이지(http://jejusi.go.kr), 제주시 평생학습관(http://qolup.jejusi.go.kr/, 728-8682).<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